
올바른 정체성(Identity)은 네패스 경쟁력의 근본 요소입니다. 우리는 특히 회사 공동체와 함께 시대적 사명과 책임을 다함으로써 세상에 유익을 주고 세상의 필요를 채움으로써 세상을 변화시킬 고귀한 소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5년 9월 창간한 사보 <슈퍼스타>는 우리의 정체성을 대표하는 중요한 소통의 장(場)으로 건강한 기업문화의 상징적 역할을 해 왔습니다. 10년이 넘도록 이어져 오고 있는 감사편지 릴레이, 독서 후기 등은 <슈퍼스타>가 낳은 장수 코너로 일관성 있는 네패스의 기업문화 활동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네패스의 가치관과 문화를 구성원들과 지속적으로 공유하며 네패스만의 독특한 기업 문화를 꽃피울 수가 있었습니다.
또한, 사보는 회사에 대한 내·외부 이해관계자들의 이해도를 높여 원활한 소통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특히, 빠른 변화와 쏟아지는 정보로 인해 커뮤니케이션이 그 무엇보다 중요해지는 이 시기에 우리 사보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발 빠르게 전환하며 원활한 의사소통과 정보전달의 역할을 잘 수행하고 있어 감사합니다.
슈퍼스타 여러분!
<슈퍼스타>는 단순한 기록이 아닌 지금도 살아있는 네패스의 라이프 스토리입니다. 매월 사보 한 호가 만들어진다는 것은 기업이 그 존재 목적을 실행해가고 있다는 소중한 방증입니다. 슈퍼스타(superstar)라는 이름이 ‘타인을 존귀하게 여기는 삶’이란 뜻을 내포하듯이 소명의식을 가지고 큰 뜻을 품으십시오. 우리 모두가 세상을 섬기며 변화시킨 가치있는 역사들을 앞으로도 생생히 기록해 나갑시다.
2022.06.30
대표이사/회장 이병구